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전 세계 헌혈운동 캠페인 헌혈하나둘운동 헌혈릴레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전 세계 헌혈운동 캠페인 헌혈하나둘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헌혈하나둘운동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사랑의 실천


피는 곧 생명이다. 따라서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가장 고귀한 사랑의 실천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헌혈 비수기’인 여름철과 겨울철에는 혈액 재고가 부족하여 세계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환자들이 큰 고통을 겪고 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헌혈하나둘운동은 병원이나 헌혈센터에서 주로 이루어졌으며 시청이나 시내 광장, 공원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강릉지부에서 주관한 제37차 헌혈은 이례적으로 강릉 실내체육관과 공군부대에서 동시에 열려 시민들과 군인들이 생명 살리기에 뜻을 함께했다. 기쁜 마음으로 헌혈에 자원하고 시민들에게 캠페인을 벌이는 회원들로 인해 헌혈 행사장마다 즐거운 축제 분위기였다. 인도 콜카타에서 열린 제105차 헌혈 때는 질서 있고 즐겁게 헌혈할 뿐 아니라 깨끗이 청소로 마무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의 모습에 “이런 모습은 처음 봤다. 이렇게 순수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단체를 본 적이 없다”고 병원 관계자들이 놀라움을 표하기도 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의 헌혈하나둘운동은 지구촌 각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헌혈하나둘운동을 도운 혈액원 관계자들과 의료진들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의 단체헌혈이 없었다면 우리는 수많은 생명을 살리지 못했을 것”이라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측에 연이어 감사를 표했다. “잠깐의 두려움과 고통을 이기면 귀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며 기꺼이 헌혈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은 헌혈 후 환한 미소를 지으며 생명 나눔의 보람을 이야기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전 세계 헌혈운동 캠페인 헌혈하나둘운동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