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명절선물 전달 + 집수리 봉사활동
서울 송파구 거여2동사무소 3층 강당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과, 후원단체인 ‘아름다운 인연’ 소속 이•미용 봉사자들이 환한 표정으로 일일 부모님들을 맞이했습니다.70여 어르신들의 머리를 한꺼번에 손질해 드리는 동안 강당에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웃음소리와 더불어 회원들과 나누는 도란도란 이야기꽃 향기가 가득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쌀과 푸짐한 명절 선물 세트를 드렸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은 집집마다 어르신들을 모셔다 드리고 선물을 함께 배달해드렸습니다. 어르신들은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을 잊지 않겠노라 하시며 즐거운 마음으로 귀가하셨습니다.
한편, 어르신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내시는 동안 일부 회원들은 열심히 집수리 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집수리에 나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은오후 5시까지 야무진 손길로 다섯 어르신의 가정에 장판 교체와 도배, 페인트 칠과 시설 수리 등을 해드렸습니다. 오랜만에 고향의 부모님을 찾은 자녀들처럼 정성스럽게 집안일을 돌보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의 모습은 영락없는 어르신의 자녀들이었습니다.
이날 단정하게 머리 손질을 하고 오신 어르신들은 집도 예쁘게 단장되어 가는 모습을 보며 흐뭇해하셨습니다. 고맙다며 과자며 음료수를 사 들고 오셔서 회원들에게 건네주는 어르신도 계셨습니다. 각자 가진 기술을 보람된 일에 쓸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은 오히려 자신들이 어르신들께 귀한 덕담도 받는 등 봉사를 통해 얻어가는 게 더 많다는 말로 소감을 밝혔습니다. 모든 이웃의 따뜻한 가족이 되기를 소망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들은 앞으로도 꾸준히 마음의 가족을 늘려갈 아름다운 가족계획을 세우며 이날의 봉사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서울 송파구 독거노인 일일가족 사랑나누기
덧글